동탄 신도시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이 이달 9일 분양을 시작하여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하여 동탄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로 방문하기 위하여 문의가 쇄도한 가운데 많은 투자자들이 보다 쉽게 방문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한 방안으로 보인다.

서울 강남권을 비롯하여 전국에서 문의가 넘쳐나 분당 정자동에 ‘메트로하임’ 홍보관을 오픈하였다. 신분당선 개통으로 접근하기 쉽도록 위치한 분당 홍보관을 방문하면 회사에서 준비한 순회차량으로 용서고속도로를 통해 동탄신도시에 위치한 메트로하임까지의 진입이 20분밖에 되지 않아 전국에서 홍보관으로 모여 모델하우스를 관람하고 있다.
총 분양가격 9000만원 오피스텔 분당 정자역 홍보관 오픈
동탄 메트로하임은 총 분양가 9,000만원대부터 시작하여 비교적 저렴하고 내부 인테리어 역시 고급퀄리티를 자랑하는 풀옵션 스타일로 제공되고 있어 소액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근에 삼성전자를 비롯해 삼성반도체 및 한림대학병원 개원 예정으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주변 상권을 자랑하여 투자 가치가 높은 것으로 보인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요즘 부동산 침체라고 하는데 메트로하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보면 부동산침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투자가치가 높아 많은 인파들로 북적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분양을 받은 분당의 최모(60대 男씨)씨는 “분당이나 인근 강남 지역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가격으로 동탄신도시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의 투자가치가 더 높아 보인다”며 “프리미엄까지고 기대해 볼만하다”고 말했다.

동탄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은 주변에 메타폴리스, 엔터식스, CGV, 홈플러스 등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동탄의 대표적인 생태공원인 반석산이 있어 탁 트인 전망을 만끽할 수 있어 주거환경이 한 층 더 여유롭고 쾌적해 질것으로 전망된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서울과의 접근성을 높여 서울 강남권까지 20분 진입이 가능하고,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에는 경기 남부지역의 교통 허브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복합환승센터’ 설치가 추진되고 있어 앞으로 동탄은 사통발달 최적의 교통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문의 : 1877-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