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 벽지, 트렌디한 디자인 '디아망'…고가 벽지시장 인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벽지 부문
벽지 부문

고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벽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것이 오랜 기간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로부터 사랑받은 이유다.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회벽, 페인팅, 스톤, 직물 디자인 등 다양한 표면 질감 위주로 신규 색상이 대폭 늘어났다. 특히 석회, 모래, 흙 등을 주재료로 벽에 바른 듯한 표면 질감을 구현한 회벽 디자인과 일반 벽지 대비 30% 이상 두꺼운 페인트·직물 등 무지 디자인 제품 라인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LX Z:IN 벽지 디아망 포티스’는 지난해 출시된 이후 강한 내구성과 함께 유럽풍 페인팅 등 고급스러운 패턴 디자인을 갖춰 인기를 얻고 있는 고급 벽지 제품이다. 인테리어 필름처럼 강한 표면강도를 갖춰 찢김과 긁힘 등 생활 흠집 걱정을 덜어준다. 한국애견협회와 KOTITI시험연구원에서 지정한 내스크래치성 시험항목 기준을 통과해 ‘반려동물 제품 인증’(PS인증)을 획득해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유럽식 페인팅, 천연 대리석 등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과 질감을 구현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회벽·페인트 패턴부터 따뜻함이 느껴지는 직물 패턴 등 총 64종으로 구성됐다.
디아망 포티스는 인테리어 필름처럼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면서도 일반 벽지처럼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음매가 잘 보이지 않는 벽지의 장점과 강한 표면강도가 더해져 마치 고급 도장을 한 것처럼 공간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LX하우시스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앞세워 고객을 감동하게 하는 벽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김남주 기자 [email protected]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