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공급…대장지구 첫 분양 단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혼희망타운 1099가구 분양
분상제 적용, 대장홍대선 개통 예정
분상제 적용, 대장홍대선 개통 예정

부천대장 택지개발사업지구 A5·6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27개 동, 16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A5블록 952가구와 A6블록 688가구로 이뤄진다. 이 가운데 1099가구(A5블록 638가구, A6블록 461가구)가 신혼희망타운 공공분양으로 공급된다.
3기 신도시 대장지구에 들어서 서울이 가까운 편이다. 대장지구에는 고급형 간선급행버스체계(S-BRT)가 2026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입주 전 개통이 완료될 전망이다. 해당 버스를 통하면 지하철 5호선을 비롯해 9호선, 공항철도 등이 지나는 김포공항역과 지하철 7호선, 서해선 부천종합운동장역으로 이동이 편리해진다.
대장홍대선(2031년 개통 예정) 오정역이 가까이 있다. 노선 개통 때는 대장지구에서 홍대입구역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봉오대로, 오정로, 경인고속도로, 남부순환로 등을 통한 차량 이동도 편리한 편이다.
단지 앞에는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도 마련된다. 모든 가구에 e편한세상의 혁신설계인 ‘C2하우스’를 적용한다. 팬트리(전용면적 55㎡)와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넣는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와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룸 등이 예정돼 있다. 스터디룸과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키즈 라운지, 다함께돌봄센터, 게스트하우스 등도 마련한다. A5블록에는 건식사우나, 스포츠코트, 장난감 은행이 계획돼 있다. A6블록에는 PT룸과 세탁 라운지가 추가로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비교적 부담을 낮춘 대출 여건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명현 기자 [email protected]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