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갱년기 유산균 부문 고객충성도 1위
에이스바이옴의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비에날씬과 비에날퀸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가 공동 주관한 이번 조사에서 ‘비에날씬’은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 ‘비에날퀸’은 갱년기 유산균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신뢰도, 애착도, 재구매 의사 등의 주요 충성도 지표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다이어트·갱년기 유산균 부문 고객충성도 1위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매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변함없이 선택받을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의 신뢰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에 진심인 브랜드가 되기 위해 꾸준한 연구와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바이옴은 최근 배우 차인표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관절엔 아나파랙틴’ TV 광고 캠페인을 내놓는 등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아나파랙틴’은 천연 소염 식물로 알려진 천심련에서 추출한 기능성 원료 파랙틴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천심련 추출물이 함유된 밤 타입 제품인 ‘아나파랙틴 밤’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외용 제품이다. 총 100명의 소비자 체험단을 통해 사용 10분 이내 체감되는 변화가 실제로 확인된 바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혜인 기자 [email protected]